특화사업 2026년 디지털체험장 '왕초보 스마트폰2반' 단체체험 운영<3월>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6-06-22 14:27 본문 6월 18일(목), 복지관에서 운영하는 '왕초보스마트폰1반(나성혜강사님)'에서 디지털체험장 단체체험이 있었습니다.오늘은 강사님의 요청에 따라 디지털체험장에서 키오스크 실습, 해피테이블 실습이 이뤄졌습니다.오늘의 디지털체험이 왕초보스마트폰1반 어르신들의 즐겁고 행복한 디지털 기기 사용에 도움이 되었길 바래봅니다 ☆ 목록 다음글해군유통 이온음료 15box 후원 26.06.19